본문 바로가기
중계본동 백사마을 매매 진행소식

백삼마을 분양신청 마감일이 꼭 1주일 남았네요

by 금탑부동산 노원본부 대표 정연길 2022. 11. 27.

1개월간 조합원분양 신청을

2022년 12월7일 오후 5시인가 6시까지 마감한다고합니다.

그동안 권리가액에 불만이신 분들이 이의신청에 대한 문의가 있었고요

어느평형대가 자신에게 좋을지를 묻는 문의가 제일 많았던것 같아요

비대위가 생겨서 이의신청을 단체로 하면 좋은듯한데요

적극적인 움직임은 없는듯하네요

워낙 이의신청에서 받아들여진 사례가 극히 적다는 이유에서인지 모르겠네요

자신의 권리를 주장하는것은 당당한일이지요

자신의 권리가액이 잘 나왔다고 만족하시는분은 한분도 없는듯합니다.

결국 불만이고 추가분담금이 많아서 포기하시려는분은 실망하셔서

물건을 매도하시려고 부동산에 내놓으시고 있읍니다

만약 분양신청을 하지않으면 현금청산으로 가는겁니다

매도자분들의 받고져하시는 금액은

프리미엄은 1~억에서 4억가지 다양하시게 팔아달라고 하시네요

그런데 현재 심리전에서 아파트 가격이 계속 하락한다고 신호를 주니

금리불안과 장기 경기침체등을 염려하셔서 매수를 미루시는 분위기라서

거래는 뜸합니다만 저렴하게 급매로 내놓는 물건을고르시는분들이있읍니다

분양가에 프리미엄을 1억정도 붙이니까 사시드라고요

부동산 경기가 풀려야 나라경제가 잘되는것인데요..

다들 꽉 막혀있는듯 합니다.

또 문의가 많은 평형대에 몰린것을 분석해보니

84제곱미터에서 A형타입이 많이들 선호하시고요 B,C.D순으로

선택하시네요

그리고 74타입도 많이들하시는걸로 보입니다

통계가 나오겠지요

적은 권리가액을 가지신분들도 84를 받고싶어하시는데

가능할까는 마감후 추첨해보야겠지요

그래서 권리가액이 적으신분분이 84를 받고져하신다면

저층을 신청해보시는건 어떠실지 합니다

그러다가 1층이 되면 어쩌나..합니다만 1층이 어린이들에게

뛰어도 안심이되는 집이잖아요

층간소음으로 무서운일이 많이 일어나는 시대라서요

연세가 있으신분들도 고층보다는 저층이 안전하다고봅니다

원하시는 평수와 신청에 행운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언제나 정직한 물건만 취급하는 금탑부동산이 끝까지 함께합니다

감사합니다

백사마을 어느 집 소파는 한 밤중에 고양이 잠자리로 변하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