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계동 백사마을 소식

백사마을,뚜껑 급매와 소식입니다.

by 금탑부동산 노원본부 대표 정연길 2022. 4. 11.

진달래.개나리.벚꽃이 만개하고 피고지고를

셀수도 없이 하고도 많이했는데도 백사마을 재개발지역은 아직도

진정한 봄은 이직 오지않았군요

입주를 기다리는 마음들 .

어서어서 채워지길 오늘도 불암산 산신령님께

기도드려 봅니다.

기다리다가 지쳐서 백사마을 물건을

팔겠다고 하시는분들이 늘어나네요

나름 사정이 있으심에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건강해야 뭐든지 할수있읍니다

코로나인지 오미크론인지 알수없는 독감기로 강제연금 당해보았는데요.

집안에만 있어보니 5일이 1년같이 갑갑했읍니다

ㅎ.ㅎ백사마을 뚜껑이 4.8억에서 4억6천만으로 내려서 급매로 나왔읍니다

취득세는 4.6% 자금조달계획서 미제출.주택수는 산입됩니다

신청은 32평까지는 가능하나 25평 받는다고 생각하시면 좋을듯하고요

조합원의 로얄층 로얄호수 선점하고 자이건설사에서 조합원들에게

특혜로 주는 여러가지 잇점이 있읍니다.

백사마을은 4~5억대가 프리미엄 가격입니다 .

빠른 매수자분 나타나시길 바랍니

동트기전이 가장춥고 어둡다고 합니다.

새로운 정권이 문을열고 자리잡고 안정시기 까지는

시간이 걸릴걸로 봅니다

구본신참 이라고 하는데 어찌될건지는 지켜봐야겠어요

250만호 공급정책이 과연 지켜질것인가

또 새정권에 새로 내정되는 .원희룡 국토부장관 후보님이 어떤

정책을 필지도 부동산 방향이 흐를거로 봅니다

조금 기다려 봅니다.

다같이 등도 따스하고 배도부른 대한민국이 되어

가난한자 부유한자 하나되어 국민이 잘사는 나라가되어

각자가 본업에 ,할일에 최선을 다하고 성취감을느끼며

행복한 나라가 되는 그날이 오길 말 입니다.

부동산중개사고.부동산법률 문제 등으로 고민있으시면

제가 디딤돌 역할을 해드리겠읍니다

제가 해결못하는것은 제가 아는 인맥의 전문가로

또 연결해서 상의해드리겠읍니다

4월은 잔인한 계절이라고하네요

아름답게 핀꽃이

바람에 흣날려 죽음을 상기해서 그런가요

아니면 온통 불.불하여 불이 나는게 무서운건가요

생활에 안전을 기하며 평안하시길바랍니다

제 사무실방문을 언제나 환영합니다

오전9시에서 오후6시까지 입니다

상담등은 미리 예약을해주시면

자료준비등을 하면 좀더 수월합니다

4월도 힘 내시고요

우리 함께 잘 살아 봅시다.

4월도  화이팅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