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계본동 백사마을 매매 진행소식

일상으로 돌아와서

by 금탑부동산 노원본부 대표 정연길 2021. 9. 23.

즐거운 추석 명절되셨나요?
며느리분들은 시댁에 안가시는게 편하다고하지요..

남편들은 처가에 안가는게 편하다고합니다.
ㅎㅎㅎ 둘만이라도 잘살아 주면 그게 고마운게 부모님들이신데요..

(아들아 길 밀리고 힘든데 안와도 된다..쉬거라...)

이게 부모님의 생각이지만 외면할수가없지요.

저는 공평하게 양가를 갑니다..
처가에 안가면 아내가 서운하게 생각하지요.부부싸움할까봐요..ㅎㅎㅎ
피곤하지만 의무인듯합니다..
자 추석도 끝냈고 이제부터 다시 달려~~~

본 업에 충실하면 복받는다고하니..
지금어렵고 힘들어도 내가 무얼 할수있음에 감사한 맘으로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중계본동 재개발지역 104마을 사진입니다

 

728x90

댓글